자주 묻는 질문
머슬파트너스에 대해 궁금해하고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FAQ
Q. 렌탈/할부도 가능한가요?
A. 일시납, 할부, 렌탈 가능합니다.
(단, 렌탈은 일부 기기에 한정될 수 있음)
Q. 보충제 및 건강식품을 등록하여 판매가 가능한가요?
A. 매장 운영PC에 저희 결제세트가 연결이
되어 있다면 판매가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등록증에 휴게음식점 추가 등록
절차가 필요하며 키오스크에서는 판매가 불가합니다.)
Q. 키오스크 메인화면 로고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네, 브랜드 로고 AI 파일을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Q. 비대면 / 24시 운영이 가능한가요?
머슬파트너스 프로그램은 비대면 운영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회원 등록부터 이용권 결제,
입출입 가능한 지문등록까지 고객이 직접 가능하며,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어디서든
접속하여 매장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동 중에도 휴대폰으로 프로그램에 접속해
출입문 제어 등 요청 사항을 실시간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출입 통제 시간을 설정할 수 있나요?
A. 네, 관리자와 회원 출입 가능 시간대를 별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요일과 시간 구분이
가능합니다.
(단, 출입 통제 라이센스 발급이 필요합니다.)
Q.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A/S는 1년 무상이며 기간이 지났거나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는 출장비 및 부품A/S 교체
비용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지금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 회원 정보를 그대로 옮겨갈 수 있나요?
A. 네, 기존 시스템에 등록된 회원 데이터
이관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가능하나 시스템에 따라 일부 연동이
제한 될 수 있음)
Q. 공지나 이벤트 소식을 회원에게 보낼 수 있나요?
A. 네, 프로그램에 등록된 회원님들께 일괄적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메시지 비용은 별도 충전이 필요합니다.)
Q. 지문 출입만 가능한가요?
A. 아닙니다, 지문 등록을 하지 않더라도
이용권을 구매했다면 ID와 PIN넘버 입력으로 출입이 가능합니다.
Q. 키오스크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해결 할 수 있나요?
A. 챗봇 문의를 주시면 원격으로 접속하여 확인 또는 조치가 가능합니다.
(단, 기기 전원과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Q. 고객상담실은 운영되나요?
A.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중이신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긴급 사항 또는 불편사항 발생 시
문의할 수 있는 비대면 챗봇 응대 및 상담실을 운영 중입니다.